이용 약관

와홈 '이용약관' 변경 안내

와홈에서 알려드립니다.
 
와홈을 이용해주시는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와홈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변경될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고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변경 사항
 
제 23 조 (면책)
①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단, 그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한다.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정신적 손해배상과 회사가 알지 못하는 특별손해를 배상하지 아니한다.
④ 청소도우미가 제공하는 청소용역과 관련하여 회원의 공간에서 도난 및 분실사고 발생시 귀중품(귀금속, 현금 등)의 도난 분실은 입증이 어려우므로, 회원이 이를 안전하게 보관할 의무가 있으며, 회사는 도난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이 없다. 단, 회원이 도난사고를 수사기관에 의뢰하고 이를 회사에 통지하는 경우, 회사는 수사기관의 수사에 최대한 협조한다.

⑤ 회사는 청소도우미의 청소용역 제공 중 발생한 회원 소유 물건의 손상∙파손에 관하여는 자체 보상기준에 따라 구인회원에 대해 보상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손상∙파손에 대한 고의 또는 과실을 고려하여 회사는 청소도우미에 대하여 구상권을 행사할 수 있다.

⑥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제 24 조 (손해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회사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게 되는 경우를 포함한다), 위반행위를 한 위 회원은 회사에 발생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2. 변경일자
 
변경된 이용약관은 2016년 8월 8일자로 효력이 발생됩니다.
 
 
 
3. 이의제기 및 문의
 
개정된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와홈 고객센터(1899-965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이용약관에 대해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것은 신규 이용약관에 동의하며 서비스 이용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변경된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직접 회원탈퇴 하시거나 고객센터에 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